win7 다운로드 후 열기 전에 확인

다운로드 하기 전에 항상 확인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 합니다. 확인은 Safari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를 의미 합니다. 확인은 Safari가 자동으로 안전한 파일을 다운로드 한다는 의미입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을 자동으로 열도록 Windows 용 Safari를 구성 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Windows 용 사파리의 마지막 버전을 실행 하는 경우에, 다운로드 후 안전 파일을 열 수 있는 옵션을 찾을 수 없습니다. Windows 버전의 Safari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설정은 다운로드 하기 전에 항상 메시지 표시 옵션입니다.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면 Safari에서 대부분의 파일 형식을 명시적으로 허용 하지 않고 다운로드 합니다. 문제 해결사를 실행 한 후에도 여전히 문제가 발생 하는 경우 (또는 직접 작업 하는 것을 좋아하는 유형의 경우), 동일한 조치를 수동으로 수행 하는 것이 문제 해결사가 되지 않은 경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먼저 안전 모드로 부팅의 추가 단계를 추가 하는 거 야, 윈도우 정말 윈도우 업데이트 다운로드의 그 캐시의 갈 수 있는지 확인 하려면. Mac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를 열지 않도록 하려면 기본 브라우저 설정을 조정 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후 “안전” 파일 열기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 합니다.

Windows 7을 처음부터 설치 하는 경우 업데이트를 확인 하는 동안 Windows 업데이트가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릴 것 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오래 전에 윈도우 7 시스템을 설치 한 경우에도, 잠시 동안 업데이트를 확인 하지 않은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서비스 팩 1이 통합 된 디스크 또는 USB 드라이브에서 Windows 7을 설치 하는 경우에도 발생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윈도우 7 설치 미디어 다운로드 SP1을 포함. 새 Windows 7 시스템의 업데이트 속도를 높이기 위해 편의 롤업을 다운로드 하 고 Windows 업데이트를 기다리지 않고 설치 합니다. 불행 하 게도,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 즈 업데이트를 통해 업데이트 롤업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 당신은 그것을 얻기 위해 당신의 방법에서 이동 해야.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존재 하 고 당신이 윈도우 7를 설치 한 후에 그것을 찾고 갈 필요가 알고 있는 경우 설치 하기에 충분히 쉽다. Internet Explorer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동안 파일 다운로드 대화 상자에서이 유형의 파일을 열기 전에 항상 묻기 확인란을 해제 한 경우 {0002DF01-0000-0000-C000-000000000046이 키로 표시 됩니다. 현재 실행 중인 경우 “이 유형의 파일을 열기 전에 항상 묻기” 메시지를 제공 하는 파일을 열려면 사용 중인 프로그램을 닫으십시오.

당신이 붙어 또는 windows 7에서 Windows 업데이트를 설치 하려고 할 때 업데이트 확인 메시지에 고정 하는 경우, 걱정 하지 마세요, 우리는 도움을 여기에 있어. 많은 윈도우 7 사용자는 다음 솔루션 중 하나를 사용 하 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체크 박스를 선택 하지 않은 상태로 두면 Safari가이 동일한 화면의 다운로드 한 파일 저장 위치 필드에 지정한 폴더에 파일을 저장 합니다. Windows 7의 64 비트 버전의 경우 다음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RStudio에서 일부 세션 파일을 저장 합니다 ~/.consto-데스크톱 디렉터리-이 디렉터리의 사용 권한이 변경 된 경우 RStudio에서 해당 폴더를 읽고 쓸 수 없으므로 시작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사용 권한을 확인 하 고이 폴더에 대 한 읽기/쓰기/실행 권한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그렇지 않은 경우 사용 권한을 변경 하거나 아래에 설명 된 대로 RStudio의 상태를 다시 설정 합니다. 이 도구는 Microsoft에서 사용 가능한 Windows 업데이트 패키지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