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타이머 예제

크롬과 파이어 폭스를 포함한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 내부 타이머는 경고 / 확인 / 프롬프트를 표시하면서 “똑딱”계속. 설정해야 할 첫 번째 인수는 함수 참조일 뿐입니다. example1.js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인라인 함수일 필요는 없습니다. 다음은 인라인 함수를 사용하지 않고 동일한 예입니다: 타이머 함수에 대한 몇 가지 예와 과제를 수행해 보겠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setTimeout을 사용하여 인사말 메시지 인쇄를 4초 지연시킵니다. 설정할 두 번째 인수Timeout은 지연(ms)입니다. 이것이 내가 4 초에 그것을 만들기 위해 1000에 4를 곱한 이유입니다. 추가 호출을 중지하려면 clearInterval(timerId)를 호출해야 합니다. setTimeout 호출은 타이머 “ID”를 반환하고 해당 타이머를 취소하는 clearTimeout 호출과 함께 해당 타이머 I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위의 예제와 같은 인라인 함수를 사용하지 않고 이름으로 함수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예이지만 추가된 “중지” 버튼: 필요할 때 타이머를 취소할 수 있도록 매번 타이머 값을 다시 할당하는 방법을 유의하십시오. 노드 명령으로 example2.js를 실행하면 2초 후에 “Node.js 바위”가 인쇄됩니다. 시간을 두 개의 서로 다른 형식으로 표시하는 예제이 ID는 타이머를 비활성화하거나 지우고 코드 실행을 미리 중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지우기는 clearTimeout() 및 clearInterval()의 두 가지 함수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노드 명령으로 example1.js 파일을 실행하면 노드가 4초 동안 일시 중지된 다음 인사말 메시지를 인쇄합니다(그 후 종료). 다음 예제는 2초마다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5초 후 출력이 중지됩니다: 반환 값: 설정된 타이머의 ID 값을 나타내는 숫자를 반환합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코드 실행을 지연하는 타이머를 만드는 방법과 JavaScript에서 이러한 함수를 사용하여 하나 이상의 작업을 반복적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 줄 것입니다. 자바 스크립트 타이머 예제 자습서는 오늘의 주요 주제입니다. 자바 스크립트 코드의 실행을 지연하려면 시간 간격 함수를 사용해야합니다. 이러한 시간 간격을 타이밍 이벤트라고 합니다. 자바 스크립트 코드의 블록은 동기적으로 실행됩니다.

그러나 실행을 지연시킬 수있는 일부 JavaScript 네이티브 함수 (타이머)가 있으며 비동기 동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 예제와 함께 의미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설정된 Timeout 호출은 지연이 전혀 없는 방식으로 다시 예약됩니다. 각 호출은 시간 배열의 이전 호출의 실시간을 기억합니다. 실제 지연은 어떤 모습일까요? 이제 보자: 노드에서 타이머는 브라우저의 창 인터페이스와 유사하게 작업하는 전역 개체의 일부입니다. 노드에서 타이머의 소스 코드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몇 가지 매우 간단한 타이머를 만들었으니 다시 유용성과 문제를 분리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