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업데이트 다운로드 안될때

나의 마지막 윈도 즈 7 업데이트는 보람이 있는 윈도 즈 10 업그레이드가 실패 이었다 후에 10/16/2016 이었다. 나는 Windows 10가 자동적으로 향상을 복구할 것 이라고 생각 했다 그러나 지불이 필요할 때까지 그것은 연기 되었다. 이제 수정 프로그램을 검색 한 후, 나는 7 월 30 일 17 와우이 웹사이트를 발견-그것은 문제를 해결 했습니다. 지금까지 내 윈도우 7을 업데이 트 하는 과정에 있을 것입니다-가장 신뢰할 수 있는 미시시피 운영 체제입니다. Tx 그래서 Windows update가 업데이트를 설치 하지 못할 때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은 무엇입니까? 난 당신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보장할 수 없는 이러한 솔루션 중 하나는 트릭을 할 수도 있습니다. 비스타 가이드에 관해서는. 난 정말 계획이 하나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이 가이드는 주로 우리가 사무실에서 내 테스트 시스템에 윈도우 7을 설치에서 발생 했다 문제 때문에 왔어요. 서비스가 다시 시작 되 면 명령 프롬프트를 닫고 Windows를 표준 모드로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업데이트를 다른 시도 하 고 문제가 해결 되었는지 확인 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나를 위해 일 한 후 다시 업데이 트를 설정 하 고 실패 kb2598845 몇 가지 추가 업데이 트를 못했지만, 나는 그것이 실패 하 고 나중에 나타나서 그들 중 일부는 뿐만 아니라 실패 하는 몇 가지 추가 업데이 트를 시도 눈치 못했다. 이 문서의 마지막 프로세스를 시도 하 여 windows update 서비스를 중지 하 고 windows update 문제에 대 한 microsoft fixit 도구를 실행 한 다음 최신 버전의 windows 업데이트 에이전트를 설치 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fixit 도구를 다운로드 하려고 애쓸 때 그것은 처음 (에) 그 연결이 존재 하지 않거나 그것과 같은 뭔가를 말 하였다.

내가 다시 시도 했 고 단지 그것이 마이크로소프트 커뮤니티 도움 페이지로 이동 하지만 당신이 이것을 설치한 후에 윈도 즈 업데이트를 통해 설치할 훨씬 더 적은 업데이트가 있을 것 이다 그래서 과정이 훨씬 더 빨리 있어야 하는 fixit 도구를 위해 다운로드가 없다. 여기에서 convenene rollup 설치에 우리의 지시를 체크아웃 하십시오. 윈도 즈 10 4 월 업데이트 (예술가가 이전의 윈도 즈 봄 업데이트)으로 서 알려 지는 것과 더불어 기회는 당신이 임박한 주에 (서) 벽을 칠 것 이다 다 수 이다. 따라서 Windows Update가 정체 되 면 첫 번째 호출 포트는 가장 일반적인 업그레이드 및 설치 오류 코드 목록을 확인 하거나이 문서의 맨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윈도우 업데이 트가 오류 메시지를 밖으로 던지고 있다면, 다음 크로스-오류 코드를 해당 목록에 대 한 이내에 포함 된 확인-이 가능성이 업데이 트가 처음부터 실패 하는 이유를 발견 페어로 것입니다. 함께이 문서를 조립할 주셔서 감사 합니다. 만약 윈도우 전적으로 최신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거의 같은 사람들이 당신이 믿는 것입니다 위험 하지 않으면 일부러 스케치 사이트에서 컴퓨터를 노출 나도) 걱정 아니에요. 하지만 건너뛸 수 있는 보안 업데이트의 수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 문서의 첫 번째 초안을 작성 하 고 더글러스 씨에 게 보낸 후, 내 자신의 PC가 업데이 트를 설치 하지 못했습니다. 시스템 복원, 맬웨어 검색, 업데이트 문제 해결사 모두 문제를 해결 하지 못했습니다.

그럼, 그냥 윈도우 업데이 트를 재설정 하기 전에, 내가 한 번 더 재 부 팅 했어요. 업데이 트가 완벽 하 게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Windows Update에서 이러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할 수 없는 경우에는 Microsoft 로부터 수동으로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하면 됩니다. 이것은 윈도우 업데이트를 사용 하지 않고 윈도우 7을 업데이 트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아마 뿐만 아니라 문제를 다운로드 하지 수정. 이제 Windows 업데이트 서비스를 다시 시작 합니다. 명령 프롬프트 창으로 돌아가서 다음을 입력 하 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해결: 윈도우 10 설치 하거나 업데이 트를 다운로드 하지 않습니다 windows 10이 현존 하는 windows 운영 체제의 최신과 가장 큰 반복 인 동안, 그것은 완벽에서 멀리 이다. 즉, Microsoft는 주기적으로 Windows 10과 프로그램 및 포함 된 응용 프로그램 모두에 대 한 업데이트 톤을 롤백합니다.